본문 바로가기

잡담/끄적끄적

조그 2.51로 업데이트중

밑에글에 태터로 갈까 어쩔까 끄적여놨습니다만..

결국 조그에의 애착은 버릴수가 없네요. 후후
2004년 4월 6일부터 지금까지 계속 조그를 사용해왔는걸요.
역시 조그의 좋은점들도 많구요.

그래서, 결국 조그2.51로 업데이트를 단행했습니다.
그리고 더불어서 그동안 숙원이었던(?)
스킨 변경도 단행합니다.!
쏘냐누님의 스킨으로 바꿨습니다.
뭐 색감이나 그런것들 이것저것 제맘대로 바꿀까 생각중이긴 한데..
귀차니즘이 사라진다면. 말이죠. 후후

손대야할게 너무 많습니다.
그동안 적용시킨 팁과 플러그인이 대체 몇개인지..셀수도 없이 암담하네요.
그래도, 하나하나 적용시켜나가야겠죠.

일단 카운터를 적용시키다가 중간에 실수를..
로그를 다 날려버렸더니 이미지로그가 안뜨네요.
10일동안 로그를 차곡차곡 쌓은 뒤에 다시 이미지로그를 띄워야겠네요.

ETC메뉴에 게시판과 방명록, 클립북, RSS PAPER등의 추가와 ol_checknew플러그인 설정 완료
제가 가장 많이 쓰는 메뉴인 손톱갤러리도 빨리 달아야죠.
계층형 코멘트도 적용시키고..
또 뭘해야하지..아악 머리아파 ;ㅁ;